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투데이

한낮 초여름 더위...남동부·산지 산발적 빗방울 (강해라 기상캐스터)

CG1.
현재 남동부와 산지에는 동풍이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습니다. 이 영향으로 오후 3시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요. 남동부 해안에는 안개나 박무가 끼면서 가시거리가 짧은 곳이 있겠습니다. 서행운전,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CG2.
기온은 어제보다 더 오릅니다. 현재기온은 21도로 어제보다 3도정도 높게 시작하고 있고요. 한낮기온은 26도로 어제보다 2도정도 올라 초여름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현재)
오늘 아침기온은 북부 21도, 남부 22도, 동부 19도로 어제보다 2, 3도 정도 높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최고)
낮 기온도 어제보다 오르겠습니다. 북부와 동부 26도, 서부와 남부 25도로 초여름 더위가 예상됩니다.

(도서)
현재 마라도와 가파도에는 비가 내리고 있고요. 오늘 섬 지역의 한낮기온은 25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1m내외로 잔잔하게 일겠고요. 당분간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인 만큼 만조 시 범람침수 피해 없도록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공항)
이 시각 제주공항은 구름이 많이 껴있지만 시정은 10km로 트여있습니다. 항공기 이용에 날씨로 인한 불편은 없겠습니다.

(주간)
목요일 오후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고요. 태풍 급 비바람이 몰아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기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강해라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