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투데이날씨(강해라)

CG1.
오늘 아침 볼에 닿는 공기가 제법 선선합니다. 현재기온은 16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8도가량 기온이 뚝 떨어졌는데요. 출근길 겉옷 하나 챙겨 입고 나오시는 게 좋겠습니다. 낮 기온은 22도로 어제보다 3도정도 낮아 초여름 더위는 없겠습니다.

CG2.
다만 먹구름이 지난 자리에 강한 볕이 내리쬐면서 자외선이 무척 강하겠습니다. 이맘때 자외선은 피부 깊숙이 더 침투하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외출을 자제해주시고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현재)
북서쪽에서 차고 건조한 공기가 유입돼 오늘 아침공기는 어제보다 선선합니다. 북부와 서부 16도, 남부 17도, 동부 16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최고)
한낮에는 북부 22도로 어제보다 3도정도 낮겠고요. 남부는 24도, 동부는 23도로 어제보다 1, 2도정도 높겠습니다.

(도서)
현재 섬 지역은 16도를 가리키고 있고, 낮 기온은 21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해상)
오늘 밤까지 제주도 남쪽 먼 바다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3m까지 거세게 일겠습니다. 해상활동 하시는 분들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항)
이 시각 제주공항의 기상상황은 좋습니다. 항공기 취소나 지연소식도 없는 상황입니다.

(주간)
이번 주 내내 대체로 맑은 날들이 이어지겠고요. 내일과 모레는 낮 기온이 25도까지 오르면서 초여름 더위를 보일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강해라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