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투데이

맑고 쾌청…일요일부터 다시 장맛비

CG1. 며칠 동안 강한 바람과 함께 많은 장맛비가 내렸는데요. 오늘은 잠시 장맛비가 쉬어갑니다. 고기압의 영향으로 종일 맑은 날씨 예상 되는데요. 공기도 깨끗해 쾌청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중 산간 이상을 중심으로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는데요. 산간도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G2. 오늘 기온은 어제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한낮 기온이 동부를 중심으로는 27도를 보이겠는데요. 구름이 적어서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겠습니다. 바깥 활동 계획 있으시다면 자외선차단제와 모자를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으로 강한 햇볕만 주의하신다면 야외활동하기 좋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최저기온) 현재기온 북부가 21도 서부와 남부가 20도 동부 19도로 어제보다 조금 낮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낮 최고기온) 낮 최고기온은 동부가 27도 북부와 남부가 26도 서부가 25도로 예상됩니다.

(도서지역) 오늘 도서지역은 맑겠고 현재기온 20도선에서 출발하고 있습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제주도 남쪽 먼 바다가 2에서 3미터로 높게 일겠고 오늘 오전까지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해상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항) 오늘 아침 제주공항에는 구름 많은 가운데 항공편은 정상 운항 되고 있습니다.

(주간) 주간 날씨입니다. 일요일부터 다시 비가 시작돼 다음주 화요일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보도팀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