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투데이날씨(강해라)

CG1.
오늘은 옷차림을 가볍게 해주셔도 좋겠습니다. 어제보다 기온이 더 오르겠는데요. 현재기온은 21도로 어제보다 5도가량 높은 모습이고요. 한낮기온은 25도로 어제보다 3도정도 높겠고, 초여름 더위가 나타나겠습니다.

CG2.
덩달아 자외선지수와 오존농도도 높아집니다. 오늘 제주의 자외선지수 ‘매우 높음’, 오존농도도 ‘나쁨’수준을 보이겠습니다.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시고요. 호흡기 약하신 분들은 한낮에 야외활동을 줄이시는 게 좋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현재)
오늘 아침 대체로 흐린 하늘 보이고 있고, 북부 21도, 서부 17도, 남부 19도, 동부 20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최고)
낮에는 맑은 하늘이 드러나면서 기온이 크게 오르겠습니다. 북부와 남부는 25도, 서부 23도, 동부는 27도로 어제보다 1에서 4도가량 높겠습니다.

(도서)
이 시각 섬 지역은 18도를 가리키고 있고, 한낮기온은 25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
오늘 오전까지 제주도 남쪽 먼 바다를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공항)
현재 제주공항은 항공편 이용에 날씨로 인한 불편은 없겠습니다. 시정거리는 10km로 충분하겠고, 바람도 약하게 불고 있습니다.

(주간)
당분간은 비 소식 없이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고 대기는 더 건조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강해라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