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2021 주요 기관장 신년사 종합

◀ANC▶ 올해도 제주에는 해결해야 할 현안과 과제가 산적해 있습니다.

제주를 이끌어가고 있는 주요 기관장들의 신년 메시지를 들어보겠습니다. ◀END▶ ◀VCR▶ 사랑하는 도민 여러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두의 마음과 힘을 모아 코로나를 이겨내고 경제가 힘차게 뛰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올해에도 저희 도정의 최우선 과제는 코로나 위기 극복입니다.

선제적인 방역과 백신 도입으로 제주를 안전하게 지키고 도민 여러분이 새로운 희망을 싹 틔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코로나 위기를 겪고 계신 분들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재정과 정책수단을 총동원해 도민 삶의 기반이 무너지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이 위기를 국복하며 제주의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겠습니다.

/// 신축년 새해는 신성한 기운을 가진 하얀 소의 해입니다. 올해는 성질이 유순하고 참을성이 많은 신성한 하얀 소의 기운을 받아 코로나19 위기를 잘 극복해내고

더 큰 제주, 더 행복한 제주공동체를 향해 비상의 날개를 펼수 있도록 우리 모두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나가야 하겠습니다.

우리 도의회도 도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의정을 펼쳐 희망의 길을 향해 힘차게 걸어 나가시는 도민 여러분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

학습복지와 쌍방향 원격수업을 확대하면서 교육 격차를 해소해 나가겠습니다. 미래 변화를 안정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와 AI교육, 독서교육, 놀이교육, 생태환경 교육을 본격 실시합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학교 현장을 충실히 만들겠습니다.

IB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하면서, 대한민국 교육 제1의 과제인 '평가 혁신'의 희망을 키우고, '한 개의 질문에 백 개의 생각을 존중하는 교육'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
현제훈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