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 취약한 계층을 돕기 위한
모금이 진행됩니다.
제주시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오늘(15일)부터 한달 동안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성금은 여름철 온열질환에 대응할 수 있는
냉방비와 냉방 물품을 지원하는데 사용되는데,
읍면동 주민센터나 제주시 등을 통해
모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Je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박주연 jyp@jejumbc.com
취재부
연락처 064-740-2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