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MBC

검색

사회

현직 경찰관, 근무시간 중 음주 후 소란

남민주 기자 입력 2026-06-24 19:20:00 조회수 30

현직 경찰관이 
근무시간에 술을 마신 뒤 
파출소에서 소란을 피워 
감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제주경찰청은 
제주시의 한 파출소 소속 
경감급 경찰관을 대기발령했고,
징계위원회를 열어 
징계 여부와 수위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경찰관은 지난 15일 
점심시간에 술을 마신 뒤 
자신의 근무지로 복귀해 
소란을 피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Copyright © Je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남민주
남민주 mjsouth@jejumbc.com

취재부
연락처 064-740-2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