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MBC

검색

사회

마라도 식당에 불…의용소방대원 출동 진화

홍수현 기자 입력 2026-06-27 19:20:00 조회수 17

오늘 새벽 0시 40분쯤
서귀포시 대정읍 마라도의 한 식당에
불이 났습니다.

불이 나자, 의용소방대원 20명이
경량 펌프차로 진화에 나서
출동 15분 만에 큰 불을 잡고
새벽 2시쯤 완전 진화했습니다.

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식당 건물 45제곱미터가 불에 탔습니다.

상주 소방관이 없는 마라도에 편성된
의용소방대는 지난 2월에도 
바다에 빠진 부자를 구조하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Je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홍수현
홍수현 michael1116@jejumbc.com

취재부
연락처 064-740-2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