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MBC

검색

(리포트)보궐선거 D-1

홍수현 기자 입력 2011-10-25 00:00:00 수정 2011-10-25 00:00:00 조회수 0

◀ANC▶ 10.26 재보궐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제주도 한경.추자 도의원 보궐선거에 나선 후보들도 마지막 총력 유세전을 펼쳤습니다. 홍수현 기자입니다. ◀END▶ ◀VCR▶ 서대길 한나라당 후보는 농업현장을 돌며 마지막 부동표 흡수에 나섰습니다. 서 후보는 농어촌에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젊은 일꾼이 필요하다며, 지역을 잘 아는 자신을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INT▶ "여러분의 소중하고 귀중한 한 표를 꼭 기호 1번 서대길에게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힘을 얻어서 이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머슴과 같은 일꾼이 되겠습니다." 송방택 민주당 후보는 고희범 운영위원과 함께 이동 유세를 이어갔습니다. 송 후보는 이번 선거가 한나라당에 어부지리가 돼서는 안 된다며, 농업전문가인 자신에게 한 표를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INT▶ "2년간의 짧은 임기입니다. 누가 한경.추자를 위해 열심히 잘 할 수 있는지 여러분들이 선택하셔서 저 송방택을 꼭 도와주십시오." 김석고 민주노동당 후보는 마을 곳곳을 돌며 유권자 일대일 홍보를 계속했습니다. 김 후보는 2차례에 걸친 TV토론회에서 자신의 자질이 입증됐다며, 40년 공직 경력을 갖춘 자신을 선택해달라고 강조했습니다. ◀INT▶ "제가 당선이 되면 우리 지역의 현안인 농업용수문제와 여러 공약사항을 빨리 추진해서 그야말로 살맛나는 농어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14일 동안의 공식선거 운동이 마무리되면서 이제 3명의 후보자들은 유권자의 선택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mbc news 홍수현입니다.

Copyright © Je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홍수현
홍수현 michael1116@jejumbc.com

취재부
연락처 064-740-2545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