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나는 예비후보다⑨ 차주홍

◀ANC▶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소개하는 나는 예비후보다 순서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한나라당 차주홍 후보를 김항섭 기자가 만나봤습니다.

◀END▶ ◀VCR▶

"저는 국회의원 예비후보 차주홍입니다."

◀INT▶차주홍 / 한나라당 예비후보 "왜 출마하게 됐냐면 국회의원으로서 남북통일을 이루려고 결심했습니다. 그 후에 남북통일이 되면 국방비가 예산이 50조 원에 달하고 있습니다. 50조 원에 달하는 국방예산을 노인 복지에 먹을 것, 입을 것, 살 것 다 무상으로 (지원)해서 지상낙원을 이루기 위해..."

◀INT▶차주홍 / 한나라당 예비후보 "농민들이 농사를 지어도 생계를 유지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감귤이라든가 여러 가지 농산물에 대해서 (농민들의) 생계유지가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농민들이) 월 180만 원의 (소득을) 유지하지 않을 경우에는 그것을 국가가 보전하는 그런 육성법을 만들겠습니다."

◀INT▶차주홍 / 한나라당 예비후보 "막노동에서 학원 강사를 거쳐 휴업 중인 택시 회사를 인수했고 인수하는 과정에서 노사관계가 대립됐지만 잘 타협해서 성공적으로 25년 동안 회사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바탕으로 제가 약속한 공약을 굳건히 이뤄내겠습니다."

◀INT▶차주홍 / 한나라당 예비후보 "근로소득세법을 개정하겠습니다. 근로자들이 대출을 받아서 어렵게 살고 있고 근로 지급 총액에서 대출이자와 생활비를 뺀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 세액을 적용해 근로자들이 원활하게 사회생활을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자막) 저는 국회의원 예비후보 차주홍 입니다.
김항섭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