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투데이날씨(강해라)

CG1.
월요일 출근길, 곳곳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빗방울은 오전 9시전후로 모두 그치겠습니다. 다만, 안개나 박무가 끼면서 가시거리가 평소보다 좁혀져있는 만큼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G2.
비가 그친 뒤에도 날은 선선합니다. 아침기온은 17도로 어제보다 3도정도 낮게 시작하고 있고요. 한낮기온은 20도로 어제보다 6도가량 떨어지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현재)
현재기온은 북부와 남부 17도, 서부 16도, 동부 18도로 어제보다 2에서 5도가량 낮습니다.

(최고)
낮 기온은 크게 오르지 못합니다. 북부 20도, 서부 19도, 남부 24도, 동부 22도로 어제보다 2에서 6도가량 떨어져 선선하겠고요. 오후부터는 다시 맑은 하늘을 되찾겠습니다.

(도서)
이 시각 섬 지역은 17도를 가리키고 있고, 한낮기온은 20도로 예상됩니다.

(해상)
오전까지 해상에는 해무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고요. 바다의 물결은 오후에 남쪽 먼 바다에서 3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해상활동 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공항)
오늘 아침 제주공항에는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항공기 지연이나 결항소식은 없는 상태입니다.

(주간)
오늘 비가 그친 뒤, 이번 주 내내 비 소식 없이 맑겠고요. 기온은 갈수록 오름세를 보이면서 주 후반에는 2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강해라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