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투데이날씨(강해라)

CG1.
오늘은 여름의 문턱에 들어선다는 절기 ‘소만’입니다. 다만, 아침까지는 선선한 기운이 감돌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15도로 어제보다 2도정도 내려갔는데요. 낮부터는 기온이 오름세로 돌아서면서 한낮 기온은 24도로 어제보다 4도가량 높아지겠고, 내일은 2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CG2.
공기는 깨끗합니다. 대기확산이 원활해서 미세먼지농도는 ‘보통’수준을 보이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현재)
오늘 아침 기온은 북부와 남부, 동부 15도, 서부 13도로 어제보다 2, 3도정도 낮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최고)
한낮 기온은 북부와 남부 24도, 서부 21도, 동부 25도까지 오르면서 아침과 낮의 기온 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도서)
현재 섬 지역은 16도선에서 시작하고 있고, 낮 기온은 22도 안팎으로 전망됩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오전에 남쪽 먼 바다에서 3m까지 높게 일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또, 내일까지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이니까요. 해안가 저지대에 계신 분들은 만조 시 범람침수에 대비하셔야겠습니다.

(공항)
이 시각 제주공항의 기상상황은 좋은 편으로 항공기 이용에 날씨로 인한 불편은 없겠습니다.

(주간)
이번 주는 비 예보 없이 대체로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고요. 기온은 갈수록 더 올라서 목요일인 모레는 한낮 기온이 2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강해라

최신 뉴스